티스토리 뷰

상품 선반,트롤리 소프시스 위더스 트리원 스탠드선반 6단 최저가 이런상품어때요
지금 세일전금액 12% 39,900원에서 쎄일된 금액
35,080원 추천가격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소프시스 위더스 트리원 스탠드선반 6단 상품구매


과목별 정리하기 좋네요! | 가격 대비 최고네요.

조립 시 꽉 조여지진 않았어요.
그게 단점이구요..

가구의 찍힘 흔적있긴하지만
가격 생각해보면 이 정도 흠은 패스입니다.

아이의 데일리 공부량 정리하기 최고입니다.


조립과 상품 모두 추천할만한 수준이예요~ 좋아요~ | 배송속도는 말할것도 없이 최고구요~ 상품포장상태 좋아서 망가진 부분없이 잘도착했어요~ 다만 설명서에 공구 사용법도 좀 표기되었으면 좋았을걸.. 효율적인 방법 파악이 안되어서 초반에 고생좀했어요 ㅠ 이케아 조립좀 해본 분들이라면 이정도는 아주 심플해요~ 팁을 드리면 너트를 드라이버 모양 공구로 고정하고 반대편에 ㄱ자 공구로 맞잡은 형태로 조이세요. 그럼 손쉽게 단단히 조여집니다. 방법 터득하고는 20분안에 조립 끝났고 파악하느라 요리조리 맞추는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튼튼하고 쓸모있는 상품은 확실해요. 정리하고 마음에 들어서 하나더 주문했는데 그사이 2000원이 올랐네요ㅠ 추천할만합니다~ 굿^^


★고양이 키우시는분들★ 무조건사세요.. | 강추강추…

일단.. 해보지는 않았지만 선반을 지그재그로 달면(구조상 충분히 가능) ★3만원짜리 캣타워★로도 쓸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선반 크기가 크진 않아서 올라가 누워있기엔 좀 불편할 것 같지만 오르락내리락하면서 운동량을 늘리는 정도로는 충분할 것 같아요!

1) 조립: 여기저기 조립하면서 욕했다는 얘기가 있어 힘들까 걱정했는데 전혀 어렵지 않구요, 단지 나사조일때 양쪽을 잡고해야해서 조금 귀찮긴 하지만, 저는 손목을 다쳐서 파스붙이고 있는 상황인데도 혼자 쉽게 조립했습니다

2) 크기: 자리를 적게 쓰면서 많은 책을 수납하고 싶어서 구입했는데, 정말 자리를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수납도 잘됩니다. 아래 받침판 크기가 너무 작지도않고 적당해서 안정적이면서도 흔들리거나 하지 않아서 만족스럽습니다. 두번째 사진을 보면 앞으로 좀 기운 것처럼 보이는데, 실제로 기울어졌나 흔들어봤는데 전혀 흔들리지않고 안정적이었어요. 조립한 구조상 책장 전체를 밀어 넘어뜨리지 않고는 딱히 넘어지거나 할 일이 없는데, 밑받침이 충분히 널찍해서 일부러 힘줘서 밀지 않는이상 일반적 사용중에 넘어질 것같지는 않아요. 근데 왜케 기울어보이는지는 수평계가 없어서 그냥 패스… 물건 올릴때 선반은 전혀 기울어진것같지 않고 정면에서 보면 신경안쓰이는 정도에요~

3) 디자인: 방을 깔끔하게 정리하려고는 했으나 뭔가 삭막했는데, 희안하게 이 책장 하나로 인터넷에 올라오는 예쁘게 꾸민 방같은 분위기가 확 생겼어요! 방에서 예쁜 인스타 사진을 찍고싶다거나, 내방도 좀 인스타짤처럼 꾸며보고 싶다! 하시는분들 5초이상 고민하지말고 그냥 일단 사시면 됩니다.

가장 윗칸에 가습기등을 올리다 보니 책이 조금 남아서 하나 더 살까 어쩔까 고민인데, 두개 나란히 놓으면 어떨지 잘 모르겠네요. 수납측면에서 조금 더 높았으면 싶다가도, 디자인상으로는 지금정도가 딱 이쁜것같다는 생각도 들구요.

이케아나 다른 조립식 가구 즐겨 만드는 편인데, 소프시스 부품이나 나무판 상태가 깔끔하고 좋아서 만족했습니다. 그냥 안살 이유가 1도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ㅡㅡㅡㅡ
7개월 사용& 이사 후기
이사할때 트럭에 대충 올려 막싣고왔으나 나사하나 조일필요없고 여전히 새것같고 새집에도 잘어울리고 이뿌고 튼튼하고 너무좋고…


북타워로 최고 가성비! | 거실에 av기기들이랑 아이들 영화 dvd 정리하려 구매 했습니다. 가로로 올려 놓을수 있고 뒷쪽이 뚫려 있어 답답해 보이지 않아 너무 좋네요. 포장도 좋고 품질도 좋습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이거 왜 안사요? 두개사여. 세개사여. | 엄청 튼튼하네요…책 거의 60권 정도 쌓았는데도 흔들림이 없어요.
곰손이라 욕나올때쯤 조립끝났습니다.
이과분들은 빨리만드실거에요ㅎㅎ
친구들한테도 추천중인데..품절이네요.
입고되면 하나더 살려구요.
나머지 책들도 정리하게ㅎㅎ


소프시스 위더스 트리원 스탠드선반 6단 상품구매


The post 소프시스 위더스 트리원 스탠드선반 6단 과목별 appeared first on 뱅가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