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쁜걸

궁중비책 바디 워시 궁중비책

할리윈 2020. 4. 11. 16:22

용품 목욕용품 궁중비책 바디 워시 할인가격 이런상품어때요
현재시간 상품가격 42% 21,000원에서 쎄일된 금액
12,100원 할인가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605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궁중비책 바디 워시 상품구매


궁중비책 향ㅇㅣ달달하니 좋습니댜ㅎ | 한제품만 쓰는게아니라 이거저거 다써보는 편이예요ㅎ
이번엔 어떤걸 써볼까 폭풍검색하다가 ㅣ3개월때 사용한적이 있어서 재구매합니댜
워시 샴퓨 하나로된거 사용했었는대 이번엔 워시 샴퓨 따로
각하나씩 구매합니댜

찡찡ㅇㅣ한테 고마운게 아무거나 어떤제품을 써도 아직까지
는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지않았어요 ~
거품ㅇㅣ 확실히 풍부하게 많이나요
ㅇㅏ기제품인대 이렇게 많이나도 되는건가 싶기도해요
워시는 한펌프 샴푸는 새끼손가락 마디정도만 해도 거품이
보글보글 많아요
보습력도 좋은거같아요
향은 달콤달콤한 청포도같은 과일향 ㅇㅣ나요
찡찡ㅇㅣ가 엄ㅁㅑ 달콤해요 ^-^그래요 머리감고나서 ㅋ
잔향ㅇㅣ 오래가서 좋아요 진하지 않아요

거품ㅇㅣ많이나서 너ㅡ무어린 아기들사용하기엔 별루인거
같아요 24 갤이후 추천할께요


궁중비책 바디 워시, 350ml, 1개궁중비책 라인은 언제나 좋으네요..
가격이 좀 있지만 쿠팡에서 항상
조금은 착한가격에 구매 할수 있어.감사해요~

향도 은은하니 좋고,늘 엄마인 저 부터 사용해 보는데.뽀드득 한것이
촉촉해요^^

울 아가가 보자마자 포장 뜯어서 갖고 놀아요^^

사용전 후 잠궈 놓을 수 있어 편해요


궁중비책 바디 워시, 350ml, 1개3,4살 두딸아이를 위해 구매했어요.
밀크바오밥 바디워시를 쭉써오다가 궁중비책 여행용샘플을 받아서 써봤는데 좋더라구요.
가격이 더 비싸긴하지만
(밀크바오밥 500ml 1만원. 궁중비책 350ml 12000원)

확실히 꽃향도 은은하고 무엇보다 잘 헹궈지네요.
산뜻하게 씻겨지는 기분이예요.
한번 펌핑한건데 거품잘나요(사진첨부)

‘화해’라는 화장품 어플에 요제품 검색해보니
다행히 향료 한가지 빼고는 유해성분이없네요~
전 향료 정도는 갠찮다고 보거든요.

약산성이라 믿고쓸수있겠어요.

단, 펌핑하는 입구가 짧아서 불편하네요. 간혹 한번펌핑했는데 살짝 많은양이 나오는경우가 있었어요.
참고하세요~


궁중비책 바디 워시, 350ml, 1개그린핑* 사용하다가 궁중비책으로 갈아타려구해요
워시 샴푸 로션 페이스로션 그냥 세트로 다사써여ㅋㅋ
샴푸 상품평에서 머리감길때랑 말릴때 뻑뻑하다해야대나? 그런평들을봣는데 뽀득거린다는 표현이맞는듯해여ㅋㅋ
바디워시 헹굴때보니 워시도 뽀득거리더라구여
(나쁘다는건아니고 그냥아기피부가 밀릴까바? 손상받을까바? 라해야대나 살짝걱정)
근데 뭐딱히힘주어서닦거나 하는게 아니니 그런걱정은 안해두댈거같구여 향도좋고 그냥싹다구매하길 잘했다시퍼여ㅋㅋ


궁중비책 바디 워시, 350ml, 1개4년 동안 재 구재 해서 품질 평가는 안 해도 다 알 구 있을 거예요 ^^*


궁중비책 바디 워시 상품구매


The post 궁중비책 바디 워시 궁중비책 appeared first on 뱅가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188
Today
0
Yesterday
0
링크
TAG
more
«   2021/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