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가 볼상품 다이어트식품 랩노쉬 푸드쉐이크 초콜릿 맛 가격 설명해드려요
현시간 원가금액 48% 31,200원에서 세일가격
16,000원 비교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80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랩노쉬 푸드쉐이크 초콜릿 맛 상품구매


식사대용으로 너무 좋네요:) | 첫아이 낳고 아이 키우다보니 안그래도 게으른사람이 더 게을러져서 자기관리를 못해 살이 엄정 쪘어요..ㅠ 최근에 복직한 직장에서 저보고 살 많이쪘다고 안쪘을때가 예쁘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 해야겠다 결심했습니다. 충격요법이 이렇게 저를 움직이게 만드네요 허허..

운동이라곤 숨쉬기랑 아이랑 동요에 맞춰 흔들흔들하는게 전부였습니다.
그래서 간헐적 단식으로 살을 빼기로 마음먹게 되었습니다.
16시간은 공복상태를 유지하고 먹는시간은 8시간으로 잡았는데, 8시간 안에 점심시간 저녁시간이 포함되서 두끼를 밥으로 먹는것보다는 한끼를 간단한 대체음식으로 먹는게 나을것같아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식사대용으로 푸드바, 쉐이크, 곤약젤리 등등 칼로리도 많이 안나가면서 포만감을 줄수있는 대체식품을 여러가지 찾아보았습니다. 제가 입에 들어가는 순간 안끊고 계속 먹는편이라 (라면 2봉 먹고 뒤에 또 간식 간식 간식…이 있어요) 그래서 쉐이크가 제일 무난하다고 생각했어요. 유명한 다이어트 쉐이크가 있지만, 그건 가루를 퍼서 텀블러에 타먹는제품이라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이 제품으로 결정했습니다.

물이나 우유만 타마시는 쉐이크가 많이 보였는데, 다 들어가서 후기 20개정도씩은 보고 결정한 제품입니다. 다른 제품들은 우유에 먹으니까 맛있다는 글들이 많이보였는데 이 제품은 물만타도 맛있다고 많이들 써놓으셨더라구요.
제가 단걸 너무 좋아하는것도 있고, 초코맛과 쿠앤크맛을 많이 추천해주시길래 두가지맛으로 구매하였습니다.

로켓배송으로 하루만에 받아보았습니다. 택배박스 안에 제품박스 들어었습니다.
한박스에 총 8개씩 들어있고 통마다 분말이 들어있어 실온보관 하였습니다.
한손으로 다 안감싸지는 크기였고, 딱 점심시간에 배송이와서 바로 하나 먹어보았습니다.
물선이 표시되어있어서 물조절하기 좋더라구요, 300ml정도 들어가는것 같습니다.
저는 냉수보다 정수를 좋아해 정수를 넣고 흔들어 가루를 풀어주었습니다.
한 50회정도는 흔들어준것같아요, 뭉침없이 잘 섞였습니다.
절취선이 있어 분리수거도 굉장히 편할것같았습니다. 테이핑 처리를 안해서 깔끔하니 스륵 벗겨져요!! 이점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초코맛은 덜단 제티맛이라고 해야될까요..생각했던것보다 맛이괜찮아서 놀랐습니다.
처음에는 이거로 배가찬다고? 하며 반신반의로 천천히 마셨는데,
다 마시고난후에는 아뭐야…무슨 배가부르다는거야…했는데 20분정도 지나니까 배가 안고프더라구요 간식도 생각안니고 심지어 저녁도 별로 안땡기더라구요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꾸준히 먹어봐야겠어요! 다이어트 성공하길 바라며!


초코맛 냠냠 | 살 열심히 빼겠습니다!!!
느끼하지 않은 초코맛
잘 먹겠습니다!!!


좋아요 | 달달하긴한데 저는 꾸덕한 질감이 별로라고 느껴져서 손이 가지는 않더라구요.
물을 좀 많이 부어봐도 끈적한 질감이 계속 남아있고 단백질?냄새가 조금 느껴졌습니다.
그래도 오히려 좀 꾸덕꾸덕한것 달달한것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냥저냥 | 먹어본 쉐이크 중에 제일 맛있음 (타사 쉐이크에 비해서)
먹으면 2시간 뒤에 똥방구 계속 나와서 잠자기 1시간 전에 먹어요
모든 초코쉐이크가 그렇지만 잘 안 섞여서 1시간 전에 섞어놓고 마셔요.
다시 구매할 생각없음 왜냐면 랩노쉬 어썸밀크티 시켜먹을거라서요.
암튼 초코쉐이크 중에 제일 좋아요


랩노쉬 푸드쉐이크 초콜릿 맛, 90g, 8개입쌩물에 초코가루는 너무 밍밍하네요ㅠㅠ
차라리 어썸밀크티 맛이 낫네요!
효과도 모르겠지만 맛때문에 재구매는 안할 것 같아요..!


랩노쉬 푸드쉐이크 초콜릿 맛 상품구매


The post 너무 랩노쉬 푸드쉐이크 초콜릿 맛 appeared first on 더빠다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