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가 볼상품 튀김,핫도그,치킨 고메 사이드바이츠 치즈볼 (냉동) 핫딜 알아볼까요
현시간 쎄일전금액 에서 쎄일금액
6,980원 후기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고메 사이드바이츠 치즈볼 (냉동) 상품구매


믿고 먹는 고메 브렌드.. 치즈볼도 알차고 맛있네요! | 저녁에 쿠팡 장보기중.. 요즘부쩍 치즈볼에 빠져있는 딸아이 생각에 치즈볼 주문추가~

유치원에서 하원하면 간신거리 찾는 딸아이..
요즘 부쩍 치즈볼에 빠져 지내는데요..
고메 치즈볼은 첫구매 해보았어요…..
다른고메 제품들은 여러가지 믿고 먹이는터라..
치즈볼도 의심없이 첫구매 고고싱~

주문하고.. 로켓프레쉬로 새벽배송 안전포장되서 배송 잘받았습니다.

아이스팩에 포장이 잘되어와서 그닥 녹거나 큰 부서짐 없이..잘 도착했네요.

가격 6,980원에.. 총 갯수는 10개네요.
생각보다..가격이 비싼 느낌이 좀 들어요.

개봉후…. 기존에 먹던 제품보다 크기가 조금 크다!?는 느낌….

에어프라이어 180도 온도로 10분 돌렸어요.

보통.. 8분이라고 하던데.. 전좀더 바삭하게 하려고~^^

제생각에는 10분 12분이 딱좋더라고요.. 그이하는 안익은 느낌?
그 이상은.. 치즈가 터져나오는 현상이 ㅡㅡㅋ

아이와 저.. 둘이서 냠냠♡♡
속이 알차에 들어있어서 치즈크림이 터져나오는 식감이 좋네요.

치즈볼.. 크림이 톡 터지니.. 뜨거울시는 주의하셔야해요.. 저 급히 깨물었다가 헉ㅡㅡㅋ했다는….ㅠㅠ

즐거운 간식으로..

남편과 한잔 할 때 술안주로..

심심할때 주전부리로..

넘넘 좋은 하나의 먹거리 발견..
가격은 조금 망설여지지만.. 그만큼 맛,품질.. 별 다섯개 아깝지 않아요 ☆☆☆☆☆


저는 맛있지만 치즈가 호불호 갈릴듯. 쫄깃하고 맛나요. | 모르고한입 베어물엇는데 펑터지면서 입술에 뜨거운공기가 터지네요..깜짝놀람..고르곤졸라피자맛이나요


아이들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맛있습니다. | 에어프라이기로 간편하게 아주 잘 먹었어요. 갯수는 10개 였던 것 같아요 양이 좀 적죠.. 제 구매가격이 6,960원이고 한개에 690원인 셈이네요. 보통 치킨집에서 5개 5,000원에 판매하니까 그런 것들은 개당 천원이죠. 요 제품이 가성비 좋은 편은 아니지만 치즈볼만 먹고싶거나 진짜 좋아하시는 분들은 사먹을만 한 것 같아요. 그리고 안에 모짜렐라 치즈같이 쫀득하고 쭈욱 늘어나는 치즈가 아니라 되게 단짠고소한 냄새나는 크림치즈? 느낌이 나서 이건 호불호가 좀 갈릴 것 같아요 겉은 찹쌀떡 같이 쫀득해서 씹는 맛이 좋아요. 근데 에어프라이기에서 조리할때 너무 많이 돌리면 치즈가 다 터지니까 조심하세여 ㅠㅠ 안에 치즈 다 빠지고 공갈빵 드실수도.. 아 그리고 치즈볼 겉에 검정색 탄 것 같은 부스러미들이 붙어있어서 좀 찝찝 ㅠ 참고하세요


고메 사이드바이츠 치즈볼 (냉동), 270g, 1개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b치킨집 치즈볼 저도 환장하는데요.
그거 먹고 싶을때마다 치킨을 시킬순 없어서 찾고 찾던중에 이걸 구매해봤어요. 뭘 고르든 그 치킨집에서 파는거만큼은 못할거 같아서 그냥 맛있어보이는걸로 구매했습니다.
일단 다른 분들이 적어주신대로 내용물 10개, 개당 700원꼴인데 저는 나쁘지않다고 생각해요.
집에서 직접 조리해야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먹고 싶을때 언제든 소량 꺼내서 먹을 수 있으니까요ㅎㅎ

냉동상태로 에어프라이기 15분정도 돌렸습니다
제껀 일반 에어프라이기가 아니라 다른분들보다 조금 더 돌린거 같아요. 골고루 잘 구워졌지만 마지막에 치즈가 삐져나와서 볼품없어졌어요…. ㅋㅋㅋ

-배송
보냉팩에 잘 담겨 꽁꽁 언 상태로 왔어요. 로켓프레시로 주문했더니 지방인데도 새벽에 배송도착했습니다.
-맛
겉부분은 살짝 질기다고 할수있는 단단한 찹쌀도넛츠, 속엔 달달한 치즈가 들어있어요.
생각했던 식감은 아니었으나 이정도면 꽤 맛있는 치즈볼이라 생각됩니다. 한입 물어 속을 봤을때 꽉 차이는건 아니었지만 내용물의 맛은 충분히 느껴진답니다.
아, 에어프라이기에 조리하는것보다 기름에 튀기는게 훨씬 맛있을거같아요
-재구매의사
저는 있습니다. 위에도 말했든 개당700원꼴이 비싸다면 비싸겠지만 맛도 괜찮고 언제든 꺼내 먹을수있다는게 큰 장점이겠죠!

저는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시켜서 더 마음에 들었다고 생각해요. 유명한 치킨집 치즈볼을 상상하고 구매하신다면 분명 실망하실거예요. 이거 자체로도 괜찮은 치즈볼이니 구매하실분들은 아는 그맛을 떠올리지 마세요 <br><br><br>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br>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div class=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188
Today
0
Yesterday
0
링크
TAG
more
«   2021/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